전일 나스닥은 반도체가 그나마 상승해서 나스닥 선물이 무너지지는 않은 것 같다. 우리나라 증시든 미국 증시든 반도체는 강하고 반도체에 비해 다른 것들은 약하고 약하니 더욱 더 빨리 팔고 반도체를 사려고 하고 , 그렇게 반도체만 오르고 다른 것은 내리고...너무 오른 것 같으나 아직도 힘이 강한데, 과연 이 끝은 언제이고 어디일까???